공지사항

공지사항

친구에게 공유하기

플리커

사과의 말씀

안녕하세요?
 
옥스팜 트레일워커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먼저 감사한 마음과 미안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올해 대회 5월 개최는 지자체와의 최종 협의에서 가을로 연기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훈련하시고 준비하신 많은 참가자분들을 고려해서 철저한 준비를 통해 약속을 지키고자 노력하였으나 최근 강원도 지역의 외국인 집단 감염에 따른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우려하여 한번 더 개최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라는 상황을 이해하면서도 진행이 원활하지 못하고 한번 더 대회가 연기되는 점에 화도 나시고 불만과 불편이 많으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의도하지 않게 이러한 상황들로 기부대회의 취지가 퇴색되는 것 같아 대회 주최인 옥스팜 코리아도 많이 어렵고 안타까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안전한 현장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한 시나리오와 관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왔지만 불과 2주 남겨주고 매일 바뀌는 상황 때문에 지역사회를 위해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됨을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사무국에서 개별적으로 전화를 드리고, 각 팀의 문의사항에 가능한 한 빨리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코로나라는 특수성으로 가을대회 개최 확실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옥스팜 코리아는 올해 안에 대회를 개최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변함없는 의지와 책임을 가지고 만약 5월처럼 개최가 어려운 변수가 발생할 경우에는 진행 형태의 변경, 예를 들어 분산 출발이나 비대면 방식을 도입해서라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른 안내는 8월 13일(금)까지 연락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가을대회 시에는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죄송하고 또한 감사합니다.
 
옥스팜 대표 지경영 드림